한 아이가 창문 청소부를 보고 손가락으로 무언가를 가리킵니다.

    창문 청소부가 일을 끝냈지만, 어느 순간 아이와 마주칩니다. 그는 아기가 웃기를 바라며 재미있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하지만, 이 아이는 그를 완전히 놀라게 하는 일을 합니다! 여러분이 깜짝놀라게 할 아이의 놀라운 행동을 계속해서 확인해 보세요!

    pencuci tingkap
    Sumber: Dailystage.com

    유리창 청소부와 아이의 만남

    anak kecil
    Sumber: Dailystage.com

    크리스는 큰 주택 건물의 18층에서 창문을 닦고 있을 때 이상한 것을 만났습니다.

    그는 유닛 중 하나를 힐끗 보고 방 끝에서 누군가 움직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자세히보니, 한 살도 안 된 어린 소년이 자신을 향해 기어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린아이의 장난

    kerja pencuci tingkap
    Sumber: Dailystage.com

    아이는 유리 앞에서 몇 센티미터 앞에서 멈춰 섰습니다. 그는 약간 우울해 보였어요. 그래서 크리스는 그 아이를 웃기기 위해 바보 같은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는 심지어 그의 아이들이 그가 그들에게 그렇게 할 때 항상 그를 비웃는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그 아이와 장난꾸러기 친구처럼 표정놀이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이의 얼굴에는 미소의 기미조차 보이지 않았습니다. 크리스는 그 이유가 무엇인지 곧 알게됩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아이의 표정

    anak di tingkap
    Sumber: Pexels.com

    크리스는 전혀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 아이는 왜 웃지 않았을까요? 왜 그는 그 슬픈 눈으로 그를 바라보나요?

    창문 청소부는 아이가 그렇게 슬퍼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심지어 그 아이가 그의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크리스는 그를 웃게 만들기 위해 다른 것을 시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바보 같은 얼굴로는 충분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크리스가 쇼를 시작하려는 순간 갑자기 누군가가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놀라운 새로운 존재의 출현

    kucing hitam dan kanak-kanak
    Sumber: Dailystage.com

    커다란 검은 고양이 한 마리가 창문으로 다가와 유리 위에 발을 올려놓고 크게 야옹거렸습니다. 크리스는 고양이를 좋아해서 이것에 대해 매우 흥분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존재가 아이들과 고양이를 방해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크리스는 재빨리 창문을 닦고 다른 곳으로 옮기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런데 막 아래층으로 내려가려던 참에 어린 소년이 이상한 짓을 했어요 ……

    그 아이는 손가락으로 무언가를 가리켰습니다. 처음에, 크리스는 그가 그를 가리킨다고 생각했지만, 그것은 전혀 말이 되지 않았습니다. 뒤에서 무슨 일이 생겨서 아이가 그렇게 이상하게 행동했을까요?

    소름돋는 사건들

    terkejut
    Sumber: Dailystage.com

    벨트와 다른 보안 조치들은 크리스가 돌아서는 것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할 수 있기 전에 몇 개의 끈을 풀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그가 성공했을 때, 그는 주위를 둘러보았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럴수가!”

    크리스는 탈출구가 없는 테라스 가장자리에 있는 고양이를 보았습니다. 그것은 그에게 큰 충격이었습니다.

    아마도 그것이 그 소년의 관심을 끈 것이 틀림없습니다. 만약 아기가 고양이가 가장자리에서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 기억은 그의 남은 인생 동안 그에게 남아있을 것입니다. 이 기억은 아이들은 말할 것도 없고 모두에게 트라우마가 됩니다!

    유일한 해결책이 있었어요…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확인하세요!

    고양이 구조 대작전

    kucing jinak
    Sumber: Dailystage.com

    크리스에게 기회가 왔을 때, 그는 안전벨트를 풀고 아래로 내려가기 시작했습니다. 한번 땅에 떨어졌을 때, 그는 길 건너편 건물로 뛰어들었고 고양이는 그곳에 갇혀있었습니다.

    그는 숨을 헐떡이며 계단을 뛰어올라 마침내 지붕으로 올라갔습니다.

    거기서 그는 마치 일을 하는 것처럼 천천히 밧줄 위로 몸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가 고양이에게 가까이 다가갈수록, 그 고양이는 더 크게 비명을 질렀습니다. 그는 기다릴 시간이 없었어요!

    10분간의 긴장 끝에, 고양이는 마침내 그의 손에 닿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무슨 일이 생겼어요…

    쉽지 않은 구조

    pencuci tingkap profesional
    Sumber: Dailystage.com

    크리스는 고양이를 잡으려고 했지만, 그 작은 애완동물은 너무 무서워서 구세주로서 크리스의 품에 발을 넣었습니다. 그녀는 단지 크리스를 최대한 꽉 붙잡고 싶었을 뿐이에요.

    다행히도, 크리스는 집에 고양이를 키웠고 스트레스를 받는 동물에게 말을 걸고 귀를 쓰다듬음으로써 그를 달래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밧줄에 몸을 싣고 고양이와 계속 대화하는 것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가 바닥에 내려왔을 때, 눈물을 흘리며 한 여자가 그에게 달려왔어요…누구였을까요? 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확인하세요!

    고양이 주인 진정시키기

    penyelamat kucing
    Sumber: Dailystage.com

    “고양이에요! 오, 케이티, 괜찮아?” 여자는 이미 고양이를 품에 안은 채로 소리쳤습니다. “저는 제가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제 고양이가 건물 안에 있었고, 창문이 열려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매우 무서웠을거에요!”라고 고양이 주인이 말했습니다.

    크리스는 여자를 진정시키고 고양이를 주었습니다. 그 고양이도 약간의 사랑을 보여주고 꽥꽥거리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그것이 매우 흥미로운 하루의 끝이었습니다. 하지만 크리스는 여전히 마음속에 한 가지 중요한 질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계속 생각했어요…

    특이한 경험

    rumah kosong
    Sumber: Dailystage.com

    그는 10년 동안 업계에서 일했고 이것은 그가 경험한 것 중 가장 특이한 것 중 하나입니다. 그는 여전히 그 소년이 자신이 한 일을 알고 있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그 소년은 정말로 고양이가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나요, 아니면 그가 그를 가리키는 것이 단지 우연이었을까요?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자신의 행동 때문에 고양이가 구조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까요?

    하지만 크리스는 이 질문들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석 달 후에 같은 창문을 다시 닦기 위해 돌아왔을 때, 그는 그 유닛이 완전히 비어있는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세입자는 이사를 갔고, 작은 영웅도 이사를 했습니다…하지만, 크리스에게는 아주 행복한 경험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No posts to display